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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폭스 바겐 제타(Volkswagen Jetta) 리뷰

by 살며시(삶은 여유를 갖는 것이 시작) 2020. 5. 14.

2020 폭스 바겐 제타(Volkswagen Jetta) 리뷰

 


2019년에 도입된 7번째 Jetta 세대의 일부인 2020 Volkswagen Jetta는 생산자권장가격(MSRP) $18,895~27,945에 해당됩니다. 캐빈 내부의 충분한 공간과 즐겁게 운행할 수 있는 매력으로 인해 인기가 많습니다. 

 


2020년에는 VW의 Car-Net 통신 앱이 표준적으로 적용되었으며 SEL 및 SEL 프미리엄은 표준 무선 장치 충전이 추가되었습니다. R-라인 트림의 6단 수동 변속기가 표준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폭스 바겐 제타 (Volkswagen Jetta)는 한때 카리스마 있는 작은 세단 형 자동차와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독일 분위기를 찾는 쇼핑객들에게 가장 적합한 차량이었습니다. 작년에 재 설계된 Volkswagen Jetta는 다양한 기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필요면서도 컴팩트한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제타(Jetta)가 폭스 바겐에서 가장 비싼 차량 임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고급 형제 아우디의 영향을 받은듯 합니다.. 예를 들어 외관 디자인은 Audi A3를 떠올리게 만들며 Jetta의 가용 디지털 콕핏 계기판은 Audi TT 스포츠카에서 가상 조종석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Jetta는 또한 다양한 고급 운전 보조 장치를 제공하며. 표준적으로 적용되는 장비는 아니지만 Jetta의 주요 라이벌에 대한 운전자의 지원과 비교할 때 더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불행히도, 폭스 바겐 제타는 더 이상 최고 수준의 캐빈이나 엔진을 제공하지 않으며, 경쟁 업체는 이러한 성능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시작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혼다 시빅은 더 넓고 강력합니다. 마즈다 3는 거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기아 포르테는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통풍이 잘되는 앞 좌석과 뒷좌석 뒷좌석과 같은 Jetta의 특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VW가이 최신 Jetta 디자인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되어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기쁨이 될것입니다. 

 


낮은 rpm에서 터보 차저 엔진의 견고한 토크 출력 덕분에 Jetta는 도시 주변에서 빠르게 느껴집니다. 테스트에서 Jetta 테스트 자동차는 평범한 0-60mph 시간 8.4 초를 기록했습니다.

 


브레이크의 경우. 페달이 부드럽고 압력을 높이면 반응이 동기화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저속에서는 브레이크가 거칠게 느껴져 부드럽게 멈출 수 없습니다. 다른 소형 폭스 바겐 자동차와 달리 스티어링은 가볍고 고무적입니다.

 


제타(etta)의 승차감은 꽤 좋습니다. 사각 범프에서 가장자리를 제거하고 더 큰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줍니다.. 큰 충돌로 인해 약간의 탄력을 느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승차감은 특별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좌석은 부드럽고 쿠션도 좋으며 측면이 강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시트 바닥이 너무 평평하여 등을 기대기에 불편합니다. 게다가 가장 높은 트림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조절할 수 얻습니다.

 


도시 주변의 전체 소음 수준은 내부에서 들었을 때 놀랍도록 낮으며, 바람 소음은 고속도로에서만 나타납니다. 기후 제어 장치는 시스템은 비교적 사용하기 쉽고 간단합니다. Jetta의 통풍 시스템은 유일하게 제공하는 작은 세단 중 하나이며 더운 날에 객실을 시원하게 유지해줍니다..

 


뒷좌석은 양호하지만 헤드 룸은 평균입니다. 넓은 중앙 콘솔과 바닥 중앙의 후면 혹으로 인해 뒷좌석에 앉은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습니다.

 

 


Jetta에는 물건을 넣을 공간은 충분히 있습니다. 작은 품목 보관소에는 풍부한 양의 도어 포켓이 있으며, 시프터 앞쪽에 트레이가 있으며 크기가 큰 컵 홀더가 있습니다. 14.1 입방 피트에서 트렁크는 세그먼트에서 가장 크지 않지만 공간은 잘 구현되고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 수납을 위해 뒷좌석을 떨어 뜨려야 할 경우 뒷좌석 뒤에 큰 구멍이 있습니다.

 


큰 뒷좌석은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자동차 좌석 앵커 및 테더와 결합되어 어린이 안전 시트가 큰 문제없이 장착될 수 있습니다. 연비의 경우 EPA 추정치 34mpg는이 구간의 최고급이지만 실제 운전에서는이 추정치와 일치하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 Jetta는 혼합 운전에서 평균 30 mpg 미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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